컨텐츠시작

비밀번호찾기

Home > 회원 > 회원가입FAQ
회원가입 관련 자주 묻는 질문입니다.  기타 문의 사항은 고객서비스내 고객의소리에 문의하시거나 전화로 문의 주시면 답변 드립니다.  회원가입관련 전화문의 : 031-737-2633

자주하는질문

질문통합 ID란?
답변

차병원 그룹 통합홈페이지의 통합 ID는 하나의 ID로 차병원 및 의료포탈 차케어스와 관련된 여러 회원제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한번의 가입으로, 하나의 ID, 한번의 Login-in으로 전체 통합사이트를 자유롭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정보 변경 시에도 한번의 수정으로 관련 모든 사이트의 정보가 자동으로 수정됩니다.

SINGLE JOIN : 한번의 신상정보 입력으로 모든 통합사이트에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주소나 전화번호가 바뀐 경우에는 한번만 수정하시면 동시에 자동으로 변경됩니다.

SINGLE ID : 차병원 그룹 통합홈페이지의 통합 ID는 모든 관련 사이트에서 공통으로 사용됩니다. 여러 개의 ID를 기억하실 필요없이 하나만 기억하십시오.

SINGLE LOG-IN : 차병원 그룹 통합홈페이지에서는 한번의 Log-in이면 충분합니다. 한번의 Log-in으로 모든 사이트에서 별도의 Log-in없이 모든 서비스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통합 사이트 : 분당차병원. 분당차병원. 분당차한방병원. 대구여성차병원. 구미차병원. 차케어스. 차병원 인터넷 예약실 1:1주치의 상담실. 카페. 건강정보.

top

질문ID나 비밀번호를 잊어버렸는데요?
답변

통합ID 의 ID나 비밀번호를 잊으신 경우 차병원 그룹 통합홈페이지 어디에서나 회원가입을 누르시면 신규 가입화면이 표시됩니다.

다음과 같은 절차로 본인의 ID와 비밀번호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통합 ID 발급창의 좌측 메뉴에 있는 "아이디/비밀번호 찾기" 원하는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찾을 수 있는 페이지로 연결됩니다.

해당되는 내용을 입력하시고 확인 버튼을 누르면 ID의 경우 기 가입 회원의 경우 ID를 직접 해당 웹페이지에서 알려 드리며, 비밀번호의 경우는 임시 비밀번호로 변경되며, 변경된 비밀번호에 대해 e-mail로 전송 됩니다.

이 절차로도 해결되지 않으시면 서비스센터 (Tel. 031-881-7727, 7729, 7731)로 전화 주시면 본인 확인 후 조치해 드립니다.

top

질문신규 가입 중에 이미 사용 중인 ID가 있다고 하는데
답변

신규 가입시 우선 기존 가입자 여부를 확인하기 위해 주민번호 입력으로 중복여부를 확인하는데, 기존 가입자인 경우 ‘이미 차병원 그룹 통합홈페이지의 회원입니다’라고 알려드립니다.

만약 기존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잊으신 경우에는 ‘아이디/비밀번호 찾기’ 메뉴에서 우선 확인합니다.

이 절차로도 해결되지 않으면, 사이버 서비스센터(T. 031-881-7727, 7729, 7731)로 전화해 주시면 본인확인 이후에 조치해 드립니다.

top

질문회원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답변

저희 차병원 그룹 통합 사이트는 실제 진료의 예약 등과 연계되기에 고객님이 직접 탈퇴처리 할 수는 없습니다.

만약 회원 탈퇴를 원하실 경우 ‘관리자에게 문의’ 코너를 통하여 본인의 ID, 주민번호, 연락 가능한 전화번호를 적어주십시오. 본인 확인 후 탈퇴처리 해 드립니다.

탈퇴를 하실 경우 그 동안 받으셨던 의료 상담 내역이나 진료 내역 등 본인과 관련된 모든 정보는 자동 삭제 됩니다 또한 패밀리사이트에서 전부 탈퇴 처리됩니다.

문의전화 : 031-881-7727, 7729, 7731

top

질문Log-in후에 자리를 비울 때는?
답변

Log-in후에 자리를 비울 때는. Log-in후에 자리를 비우실 때는 고객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반드시 브라우저를 꺼 주십시오. 특히 PC방, 학교, 학원 등과 같이 공공장소에 설치된 PC에서 사용하실 경우에는 반드시 지켜 주시기 바랍니다. .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