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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의소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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분당차병원 고객상담실 운영 및 상담시간

평일

오전9시~12시
오후1시30분~오후 4시 30분


  • 분당차병원을 이용하면서 불편하셨던 점이나 칭찬사항, 건의사항이 있을 경우 말씀해 주십시오.
  • 분당차병원은 여러분의 소중한 의견을 귀담아 듣고 고객의 행복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 진료안내 관련 문의는 ‘진료안내 상담실’을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실명이 아닌, 가명이나 불분명한 연락처가 기재된 사항은 접수하지 않으니, 정확한 기재 바랍니다.

고객의소리 접수방법

방문

01. 방문 본관 2층 고객상담실

전화

02. 전화 031-780-5015

팩스

03. 팩스 031-780-5016

우편

04. 우편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야탑로 59(야탑동)
분당차병원 고객상담실

건의함

05. 건의함 각 층에 비치되어 있는
“고객의 소리’함 이용

인터넷

06. 인터넷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

개인정보 수집, 이용 동의

1.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 필수항목 : 성명, 이용병원, 전화번호, 이메일
- 선택항목 : 이용부서, 환자등록번호


2. 수집이용 목적
민원인의 신원확인, 민원사항 확인, 사실조사를 위한 연락ㆍ통지, 처리결과 통보 등 민원처리

3. 보유 및 이용 기간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3년 후 삭제

4. 개인정보의 수집, 이용에 대한 동의 거부
본인은 위와 같이 개인정보를 수집, 이용하는데 대한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동의를 거부할 경우 민원접수가 불가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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