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시작

고객의소리

Home > 고객서비스 > 고객상담실 > 고객의소리

분당차병원 고객상담실 운영 및 상담시간

평일

오전9시~12시
오후1시30분~오후 4시 30분


  • 진료안내외 ‘의학적 상담’은 1:1 전문의 상담을 이용해 주시길 바랍니다. [1:1전문의 상담]
  • 전문의 상담이 불가한 경우 외래 진료 시 문의바랍니다.
  • 본 상담실에 남겨주신 글에 대한 답변은 당일 또는 1~3일 내에 답변드리겠습니다.
  • 상담실의 성격에 맞지 않는 글은 관리자에 의하여 무단 삭제될 수 있습니다.
  • 진료 및 검사 일정 변경, 원무상담은 1577-4488 로 전화주시기 바랍니다.

고객의소리 접수방법

방문

01. 방문 본관 2층 고객상담실

전화

02. 전화 031-780-5015

팩스

03. 팩스 031-780-5016

우편

04. 우편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야탑로 59(야탑동)
분당차병원 고객상담실

건의함

05. 건의함 각 층에 비치되어 있는
“고객의 소리’함 이용

인터넷

06. 인터넷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

개인정보 수집, 이용 동의

1.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 필수항목 : 성명, 이용병원, 전화번호, 이메일
- 선택항목 : 이용부서, 환자등록번호


2. 수집이용 목적
민원인의 신원확인, 민원사항 확인, 사실조사를 위한 연락ㆍ통지, 처리결과 통보 등 민원처리

3. 보유 및 이용 기간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3년 후 삭제

4. 개인정보의 수집, 이용에 대한 동의 거부
본인은 위와 같이 개인정보를 수집, 이용하는데 대한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동의를 거부할 경우 민원접수가 불가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입력항목

이용약관 동의

* 는 필수입력 항목입니다.

산모대학 무료공개강좌
* 접수유형  
- - @

※ hwp, doc, ppt, pdf, txt, jpg, gif 파일만 첨부가능


* 본문 또는 첨부파일내에 개인정보(주민등록번호, 연락처 등)가 포함되어 게시되지 않도록 유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