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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의소리

  • 칭찬 & 건의사항
    분당차병원을 이용하면서 불편하셨던 점이나 칭찬사항, 건의사항이 있을 경우 말씀해 주십시오.
  • 고객의 행복
    분당차병원은 여러분의 소중한 의견을 귀담아 듣고 고객의 행복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 온라인상담실
    진료안내 관련 문의는 ‘온라인상담실’을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진료예약, 일정 변경, 원무상담 문의
    진료예약, 일정 변경, 원무상담은 1577-4488로 전화 주시기 바랍니다.
  • 접수
    실명이 아닌, 가명이나 불분명한 연락처가 기재된 사항은 접수하지 않으니, 정확한 기재 바랍니다.
고객상담실 운영 및 상담시간
  • 평일
    • 오전 09시 ~ 12시
    • 오후 13시30분 ~ 16시30분
고객의소리 접수방법
  1. 1
    방문 : 본관 2층 고객상담실
  2. 2
    전화 : 031-780-5015
  3. 3
    팩스 : 031-780-5016
  4. 3
    우편 :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야탑로59(야탑동) 분당차병원 고객상담실
  5. 3
    건의함 : 각 층에 비치되어 있는 “고객의소리"함 이용
  6. 3
    인터넷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
개인정보 수집, 이용 동의

1.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 필수항목 : 성명, 전화번호, 이메일
- 선택항목 : 이용부서, 진찰권번호

2. 수집이용 목적
민원인의 신원확인, 민원사항 확인, 사실조사를 위한 연락ㆍ통지, 처리결과 통보 등 민원처리

3. 보유 및 이용 기간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3년 후 삭제

4. 개인정보의 수집, 이용에 대한 동의 거부
본인은 위와 같이 개인정보를 수집, 이용하는데 대한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동의를 거부할 경우 민원접수가 불가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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